나의 이야기/Pictures2010. 8. 21. 02:34
둘째날은 도련에서 출발해서 우도 -> 섭지코지 -> 중문관광단지 숙소순으로 움직였다.

우선 우도. 우도에서는 카트(?) 하나 빌려서 한바퀴 돌았다. 내가 운전을 할줄 몰라서 해성이랑 건우가 수고를 해줬다.
고마워 ^^

우도봉..이였을거다.

우도봉에서 찍은 말.

우도봉 다 올라가서. 그때 안개가 좀 심했다...

가까이에서 찍은 말. 원래 저렇게 마르는가???


그리고 그 말 동영상

난 정말 사진을 못찍는다 ㅠㅠ


오 이 사진은 좀 낫네 그래도

우도 돌다 연대에 잠깐 쉬면서. 해성이.

돌다가 한컷

우도에 있던 등대


다시 제주도로 돌아가는길에.

두 남자 ㅎㅎ 다들... 더위에 너무 지쳐 있었다 ㅠㅠ

바이바이

우도 떠나면서 찍은 등대 ㅎ


그래.. 우도까지는 그나마 괜찮았어...
Posted by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