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Pictures2010. 8. 21. 03:27
마지막 목적지. 소인국 테마파크.
천제연에서 한 30~40분 버스타고 가면 있는데, 문제는 천제연에서 그 버스를 타려면 한 10분 걸어야 한다. 

가는길에 에피소드. 웬 외국인 여자분이 팜플랫을 내밀면서 서커스 구경가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 하냐고 물었다.
우리도 길 모르는데..ㅠㅠ 결국 전화해서 어디로 가는지 알아내서 손짓으로 가르쳐 줬는데, 전화하는 사이에 여자분이 주위 둘어보더니 찾아내더라 ㅠㅠ

사진은 엄청 많이 찍었네.. 하나 하나 설명은 생략하련다.사실 기억도 안난다.

김건우 ㅋㅋㅋ

경환이가 이거 보고 울었다지...

파르테논 신전!!

백악관은 보수중입니다 ㅋ

이렇게 만드는거다..ㅎ

청와대

김건우 스페셜1

김건우 스페셜2

김건우 스페셜3

가다가 캐릭터 샵같은데 있어서 경환이 보여주려고 찍었는데.. 깜빡했다 ㅠ

마침 갔던 인원이 공룡 OS책 스터디한 친구들인데 ㅎㅎ 기념으로 달려가서 찍어 줬다 ㅎㅎ

우미관 ㅎ


마지막으로, 오랫만에 신경초를 볼 수 있었다. 해성이 손 협찬 ㅎ

이렇게 제주도 관광은 끝이 났다. 여기를 끝으로 도련가서 쉬었다가 다음날 부산으로 왔다.
제주도 23년 다니면서 도련을 벗어나본적이 없어서, 나도 이렇게 돌아다닌건 처음이다.

친구들끼리 여행간것도 이번이 처음인데, 내가 너무 바보같이 굴어서 애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 미안 ㅠㅠ

재미는..모르겠다 추억은 확실한데... 재미보단 고생한 기억밖에 안남는다ㅠㅠ 너무 더워가지고.. 다들 다시는 여름에 제주도 안오겠단다 ㅋㅋ

여기 오겠다고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셨다. 숙소랑 여기 저기 정보 알아 봐 주시느라 고생하신 작은 아버지 가족분들, 오랫만에 손자 보고 친구들도 보고 싶으시다고 이것저것 챙겨주신 할머니, 아까도 말했지만 바보 친구 챙긴다고 고생한 해성이 건우..ㅠㅠ 덕분에 여행 잘 갔다 왔습니다!!
Posted by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