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Pictures2010. 8. 21. 03:13
주상절리 다음 여행지는 천제연 폭포.
그래도 제일 좋았던 곳이였다.

천제연 들어가면서,법당. 아...역광 ㅠ

건우 ㅎ

천제연 폭포 전설같은걸 소개해 놓은 것인데, 왼쪽에 우리말 소개에 한자가 너무 많아서.. 차라리 영어가 읽기 편했다 ㅠㅠ


재밌는 분수가 입구에 있었는데, 그 소개 글



전날 숙소 가는길에 진짜 멋진 다리를 봤었는데, 그게 이 다리였다. 굉장한 다리였다 +.+ 천제연 입구의 다리.

좌우에 이런 모습들이 펼쳐져 있다. 직접 보면 정말 멋지다.


천제연 폭포는 1~3 폭포가 있는데, 1폭포는 비가 많이 와야 잘 보인다고 한다. 우리는 2, 1 3폭포 순으로 보았다.

가는 길에 물에 발도 담그고 할 수 있었는데, 맨발에 샌들은 나뿐이라 나만 발을 담갔다!!! 진짜 시원해!!

날씨가 무지 더워서 가는 동안 힘들었는데, 폭포에 다가가갈수록 시원해지더니, 폭포앞에서는 정말 시원했다. 사진은 천제연 2폭포.

천제연 2폭포 동영상. 사진보다는 동영상이 낫겠다 싶어서 이렇게 했는데, 그 시원함이 역시 제대로 전해지지 않는다 ㅠㅠ

다음으로 근처에 있는 1폭포. 다리에서 본 폭포가 1폭포인가 보다.

천제연 제 1폭포. 좀 다가가서 찍어 보았다.

제 1폭포 동영상.

마지막 3폭포.
3폭포는 1,2폭포와 완전 반대방향에 있고 또 한참을 내려가야 한다. 그런데 길도 잘 만들어 놓고 해서 나름 기대를 했는데..

이걸 볼때 알았어야 했다.. 여기서 몇계단만 더 가면 3폭포였다..


아..ㅠㅠ 이거 보려고 그 고생을 했다..ㅠㅠ 그나마 사진은 최대한 가까이서찍으려고 최대한 내밀어서 찍은거.천제연 3폭포.

사람이나 찍자. 건우.

건우랑 해성이. 3폭포는 여기가 끝이다. 여기서 내밀어서 폭포를 구경한다.

건우 엄청 지쳤구먼 ㅋㅋ

천제연 3폭포 동영상


그래도 천제연은 시원시원해서 좋았다. 다음은 마지막 장소, 소인국테마파크.
Posted by 머리